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앞 옆 뒤 인식 크래셔 매클 남궁세가
326 2010.09.02. 21:03


언제까지 손으로 한다고 우기는지 봅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손으로 옆클을 그렇게 무한으로 할수있는지..
난참^^;.. 그리고 도대체 어떻게 님케릭으로..
32/10정도됨? 많이 쳐봐야 그래 35라 치자
35/10 케릭가지고 30/42 케릭한테 쓰레기 케릭터 라고 하는
그 발언은 뇌를 거치지 않았나요?
가정교육이 문제인가요 학교를 안나오셨나요?;

대학까지는 바라지도 않습니다.^^

무튼 열심히 키우세여..
같잖은 케릭^^

야배에서 강하다구여?
그럼뭐해여..; 사냥가서 개 쓰레기 짓거리 하는데;
10만 대 마나가지고 격수들 체 몇번채워주면
끝나는 직자가.. 과연 얼마나 가격을 높게받을지..
저보다 케릭값비싸다고 하셨는데; 님; 생셋 암셋 다채우셔도 제가 더 비쌀듯.
흑갑도 안한케릭 누가사여;;????;;????;;???

현실을 인식하세여.
야배? 쌔시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님 강해여 되었죠?
이런말 원하신거 잖아요?ㅋㅋㅋㅋㅋ

근데 사냥터에서는..얼마나 쌔실지 모르겠네여 ㅋㅋㅋ
무튼 수고하세여 ㅋㅋㅋ

케릭열심히 키우시구여~~~~~~~~~~~~~~쓰레기님^^:
분리수거도 안된다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