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불쌍한 동균이
235 2010.09.02. 21:16

너 안쓰러워서 방쿠좀 써주러 갓더니

나쓸대까지 기달렸다가 바로 달더라 ㅋㅋㅋㅋㅋ

캐릭 팔리지도 않는데 먼 방송을 그리많이하냐 ㅋㅋㅋ

가격이나 줄이고 하던가

참... 오렌광장에서 아주 대기를 타고 있고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 파는데 애들한테 욕만 먹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