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근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 2010.09.02. 22:30

님두방에 ㅂㅂ?

새깡이랑 님이랑..
둘다 별 거지케릭으로..비격수잘하시는분들^^그분들 밑고 나대는거..참
님들이 잘하는건 아니잖슴?^^
그분들이 워낙 잘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