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에너지가그렇게아깝냐
119 2010.09.02. 22:42

장애인아..
여기서 에너지라 함은..
내가 쓰는 [힘]을 말하는거야^^;

니가 말하는 에너지는 전력을 말하는거지?
너도참..언어 덜배웠구나
그러니깐 언어영역 9등급 맞구^^
토양에 뭍히는게 더 도움이 되는 존재가 되는거지?
그치?

엄마한테 내가 이랬다고 혼내달라그래?
우쭈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