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피온2 일기
259 2010.09.02. 23:39

개인적으로 키퍼는

알무니아 캡짱인듯;; 부케릭팀옴기고

바로월투뗫는데 수비구멍쩌는거

알무니아가 다매꾸네여

ㅅㅂ 개쩌네요 ㅋㅋㅋㅋㅋ 걍1:1상황때도 뽀록인지아님 우너래그런지

다리벌려서 다걸러내고 진짜 ㅋㅋ월투점수올리는데 큰공을 기여할거같네영

오늘 월투7판한거 알무니아덕에 이깃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