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어둠대부분유저들
856 2010.09.15. 19:20

이템이 왜좋은진 모르겠으나 왠지모르게
이템이 고수들만 끼고다니는것 같아서 끼고다님
나중에 사고나서야 그템이 왜좋은지를 알게됨

알고나서 왠지 혼자뿌듯해함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대부분 프드,프더가 왜좋은지 모르더라

그리고 가끔 프드 입고다니는 격수가 보임

전사면 상관없는데 도가가 끼고다니면 존1나 개한심 한대후려치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