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윈커 이 돌아이 내가 밀기 피케이한다네 ㅋ
101 2010.09.15. 20:54

40렙 순수전사가 밀기해서 피케이를 하냐. 어떤 도적이 밀기하길래 왜 하냐고
물어본건데, 거기에 연애시대 라는 사람도 있었다. 그 사람이 못하게 하더라
나는 보고 있는 입장이었고
근데 밀기스샷 찍어놨다고 성천직자에 올린데 ㅋ
많이 올려 순수전사가 밀기 피케이 한다고 ㅎ
도와준 사람을 자기한테 사과하라고 하고 이메일 보내라 하고 지날을 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