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질문...
95 2010.09.25. 00:49

우리나라의 문제에 대해 써있는 부분에 학습용컴퓨터를 교실에 두고 집에 갈때는 들고 다닐 수 있도록

하면서 <- 라는 말이있는데요. 정말 요즘 학교에 다 컴퓨터 하나씩 있어서 애들 집에갈때 들고 가여?
;;;

안그래도 남자들 군대 때문에 대학 늦게 졸업하는데 유급제도 생기면 한 30대에 대학 졸업하는

사람도 잔뜩 나오겠군요...

유급제도랑 입학사/정관제랑 무슨 관계죠 그리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