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아애색기들아..
152 2010.09.30. 19:26

폐륜아드립은 그만좀 하자.

욕은 좋다 이거야 할수도 있지 근데 ㅅㅂ색기야 남의 부모까지 들먹이냐??

얼굴 안보인다고 에휴 ㅉㅉ 적어도 색기야 낳아준 사람 그렇게 모독하는건 아니다 ㅆㄹㄱ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