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안녕?
233 2010.09.30. 20:35


잘지내니 귀엽던니 얼굴은 예전과같은지

조금 늦은안부 늦은이별을 담아쓴다


왠편지냐고 묻진않을지 메세지미니홈피 흔한데굳이 펜을드는건

혹시나 내맘다 못전할까봐 다른방법으론 안될것같아

힘겹더라 많이사랑했던터라 뭐하나하나 내뜻대로 되는게없더라

그만널 괴롭혀라 스스로 다짐하고 죽은듯 기다려도 니가오는건 아니더라


잘가요 내사랑 이젠보내줄 꼐요 기억 추억 모두잊을께요

지우고 지워서 사랑한점도 비워낼께요 미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