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사람도 사랑도
127 2010.09.30. 21:10


만나면 헤어지고 또 헤어지면 만나는법 난 사랑을 잃고 부르네 그댈그리는 이노래



눈부시게 태양이 빛나네 사랑은 떠나고 난이렇게 울고있는데

내 눈가에 눈물이 흘러도 바람은 여전히 기분좋게 나는 지나네



사랑을 잃고 부르네 나의 이노래가 너를 그리네

왜 너와내사이엔 티격태격했었는지 바보같이 너를 떠나보냈는지

이제와 다시돌아보니 후회가득 이제와 이 노래에 몸을맡긴나는 새롭게 다시 시작해

눌러쓴모자 벗어버리게 이노래를 부르네


울다지쳐쓰러져 젖은베겔베고자도 사는게 사는것 같지않지만

웃고 또 사랑하고 노래하고 춤을추고 이런날이 언젠가 다시 오게될꺼야


난 노래해 에블데이~ 돈워리 비해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