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아무리 기독교학교라지만..ㅠ
220 2010.10.09. 15:25

저흰 채플4학기
기독교 과목 3과목 필수수강..
이대 채플8학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회감상문따위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