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Polaroid/신도] 아 공성 3분했네
294 2010.10.09. 19:46

일단 시꽃 입성 축하하고 감맘보만 이겼어도 젠장 ㅋㅋㅋ

휴 알바끝나고 왔더니 은철햄만 재미보고 스톤4500때 넘겨주는건 무슨심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