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어빌하는데
342 2010.10.20. 09:07

각팀에 갓승이 가면 민폐 맞죠

애초에 능력껏 다녀야 하는거 아닌가

갓승이면 집털에서 체라도 찍고 어빌할 생각을 해야 하는게 순서라고 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