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민폐 맞습니다.
274 2010.10.20. 09:12

갓승이면 일반경치 해서 체,마 올리고 폰트 올리고 해야지
놀고먹는 어빌부터 하는 경우가 어딧음?? 그건 완전 민폐임
뭐 격수라면 초원은 괜찮지만 개미굴에서는 갓승 아니잖슴??
뭐 하는게 있어야지 코마밖에 더 띄움???
최소한 폰트 다 밀고 집졸이라도 하고 개미굴 와야지 -_-; 아니그렇습니까??

민폐 끼치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