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아놔... 아이템고치니 너무한거아님?
189 2010.10.20. 15:29

스킬이 100인데

벌써 아이템하나를 30분째고치는중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3번실했따 3번성공했따

이거 너무하잖아 아무리
확률이라지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