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컴퓨터 잘아시는분
371 2010.10.20. 17:09

고장난지 이틀됐는데 컴터 전원키고

윈도우 로고 뜨잖아요

네모난 게이지가 빙빙돌면서 켜지는데

그기 게이지가 3바퀴즘 돌다가 뚝 멈추더니

블루스크린뜨고 무한재부팅 되는데

이거해결하는법 아시는분

포맷하면 된다고 하는데 제가 씨디도없고 지금 동네가아니고 타지라 포맷씨디도 못구하고

답답해서그러는데 해결방법 좀 알려주세요


+

안전모드로 들어가도 똑같이꺼지고 다시 켜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