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D 레인져 이벤트 4단계(Bonus Stage) - 몬스터 소환 돕기 >
LOD 레인져 이벤트 2단계까지 마치고 LOD 레인져가 된 분들께 주어지는 퀘스트 입니다.
밀레스 식당(91,86) 2층에 있는 밀레스 주점으로 가요.
LOD 레인져가 되신 5명이서 그룹을 맺고, 레인져복장을 착용한 후
그룹장이 10시 방향에 있는 세이나npc(1,9)에게 말을 걸어요.(세이나npc 클릭!)
조건> LOD 레인져인 분들이 레인져복장을 착용한 상태
서모너의 길을 걷고 있는 세이나npc가 자신의 몬스터 소환 연습을 도와달라고 해요.
▶▶ 1번 -『 뭐 도와줄 수 있어 』를 선택해요.
좌표 1,9 (세이나npc가 서 있는 위치)에서 몬스터가 한마리씩 소환되요.
소환된 몬스터가 그룹원을 공격해요.
몬스터를 잡은 후 다시 세이나npc에게 말을 걸어요.(세이나npc 클릭!)
▶▶ 1번 -『 뭐 도와줄 수 있어 』를 계속 선택해요.
이렇게 계속 반복해서 소환된 몬스터를 다 잡은 후 세이나npc에게 말을 걸어요.(세이나npc 클릭!)
총 5번의 몬스터를 잡고 나면(『 또? 이제 그만~ 』이 첫번째 항목으로 나올때 까지 )
▶▶ 1번 -『 또? 이제 그만~ 』을 선택해요.
세이나npc는 " 오 너무 고생하셨네요.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라고 말하며,
그룹원 전체에게 보상으로 [실내화]아이템을 줍니다.
※ 기본적으로 LOD 레인져분들이 퀘스트를 진행하지만,
같은 그룹원이 되시면, 레벨제한 없이(승급포함) 레인져가 아닌 분들도 누구나 함께
[실내화]보상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어요.(최대 13인 가능)
※ 몬스터 수준은 "포테의숲 4존" 정도로 "마레노"로도 충분히 잡으실 수 있는 수준이에요.
주로 퐁퐁이, 말미잘 등이 소환되지만
가끔 "그림록퀸홀" 같은 몬스터가 소환되기도 하므로 [코마디움]을 준비해야 해요.
※ 기본적으로 몬스터를 5번 소환하지만, 몬스터 소환횟수는 가변적이에요.
2번만 소환하고 끝날 수도 있고... 세이나npc가 소환을 끝낼 때까지 계속 진행하면 되요.
※ 몬스터를 잡으면 몬스터 종류에 따라 경험치도 줍니다.
2만~4만정도(포테의숲 "놀" ~ "은빛늑대" 정도: 예 그림록퀸홀 4만)
※ 사냥팁(Tip): 세이나npc에게서 되도록 멀리 떨어져서 식탁 뒤에 숨어서
"마레노"로 몬스터를 잡으면 쉽게 사냥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