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대반리왕자 현피 온다더니 어디간거냐?
148 2010.11.30. 04:01

시동건다고 설레발까지 까더만 1시간뒤에 연락준다 해놓고 어디갔냐...

사고라도 난줄알아서 형 걱정하다 잠들었다 -ㅅ-

6시에 녹번동에서 출발해서 북한들렸다 올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