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님들저 후득해서..암목 생목날렸어요
461 2010.12.26. 15:55



이제..골잡두 안가구 야베에서 지존도 안괴롭혀야지..힝..ㅠㅠ


근데..ㅠㅠ

저 닼 다시 키우는데 잘키울수있겠죠?ㅎㅎ

저 닼한테 알품기 계속하니까 정들곘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