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니 영어는 거기까지
가닝님은 귓속말 거부중입니다. <------ 이 문구 뜨자마자 멈추지않는 가닝형의 독줔ㅋㅋㅋ
가닝:유얼마더플레이마이딕써커 <------ㅋㅋㅋㅋㅋㅋㅋ읭?ㅋㅋㅋㅋ이게뭐얔ㅋㅋㅋㅋㅋ
가닝:굿플레걸 <------플레걸..?플레이걸인가..?
가닝:ㅅㄱ
가닝:알아듣기나함?ㅋㅋ
가닝:뜯도모르니 싀발 멀 열이받지 <-----가닝형..뜻이야 뜯이 아니야..ㅠㅠ
가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닝:비웅신
가닝:니애믜보즷살임ㅋ
가닝:아니뜻이나아냐고요 ㅋㅋ <---ㅋㅋㅋ아따 욕잘하십니다.
가닝:이븅1신머저리같은색갸
가닝:ㅋㅋ
가닝:뭘알아야빡이취지
가닝:너병1신임?
가닝:유는 너의어머니 <---여기서부터 가닝형아의 영어강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닝:나
가닝:딕 머임
가닝:딕=죳임
가닝:병1신아
가닝:결론은 니 어믜걸1레 ㅅㄱ
여러분들은 믿지 못하실겁니다.
사람이 이렇게 믿겨지지않게 무식하다는것을 증명하기 위하여
스샷자료를 성천직자에 추가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팅은 영혼의 거울입니다. 얼굴이 보이지 않는다고해서
이렇게 막말하는건 좀 아니라고봅니다.
가닝형은 야배에서 만나면 저에게 이런소리를 합니다
"니애믜팜"
그런데 오늘은 기분이 좋았는지 저한테 영어로 드립을 치시더군요
유어마더플레이마이딕서커
!?!??!?!?!??!?!?!??!?!?!??!?!
세상에....이렇게 유식할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무교육 재대로 이수한사람이면 초등문법정도는 알수있지않을까요 ㅋㅋ
제가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먹는 사람인데
가닝님의 영어 구사력이 뛰어나셔서 알아듣지를 못하고있던 도중!
가닝형아께서 친절하게 저에게 영어 강좌를 해주셨습니다.
가닝 형아
의무교육 이수못했으면 개인적으로 공부를 하던가
머리가 나쁘면 그냥 공부포기하고 노동을 하던가
쥐뿔도 모르면 아는척을 하지 말던가
왜 혼자 신나서 룰루랄라 거리면서 드립을 쳐
진짜 기본도 안된사람이...
가닝형 창피해서 아는척 못하겠어 ㅠㅠ
아 그리고 부모욕좀 하지말자.. 왜그래 진짜 ㅋㅋ 못배운사람처럼
ps.저는 서울에4년제 대학 다니고있고 현재는 일때문에 휴학중입니다.
가닝님의 영어 구사력은 제 동생이 초등학교 4학년에 재학중일때보다 못합니다.
가닝은 그런남자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