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lind 올지입니다..해킹한분 있으면 보세요
1049 2010.12.26. 16:58

안녕하세요 ?
10년간 어둠인 lind 올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렇게 글을 쓰게된건
lind가 해킹을 당했습니다.
아마 해킹툴에 의한것일거라 추정됩니다.
넥탈케릭이라 찾을 방도도 없고 그냥 끝난것 같습니다.
몇일 ? 몇달후면 어떤케릭에 리시브 된 체로 나타나겠죠.
아무튼 각설하고
만약 해킹자가 이 글을 본다면 ..
사실 체마 따위 상관없이 아이디라도 받았으면 합니다 아이템도 그닥 필요없습니다.
돈 따위가 문제가 아니라
몇년간 키워온 아이디가 그냥 넘어간게 아쉬울 따름입니다.
일부러 넥탈 케릭을 리시브도 안하고 otp도 안한게 .. 그 아이디 자체에 정이 갔기 떄문입니다.
그러니 다 팔아도 좋으니 아이디만 예전비밀번호 .. 아마 모른다면 이곳에 편지 한통정도 보내주고
바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도 해줄리가 없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