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술] 글쟁이들의 부활을..
250 2010.12.29. 03:19








정말 좋은 글을 올려주시는 분들이 많았거든요..

퍼왔더라도 재미있는 글 많이 올려주시고,

어설퍼도 자신의 에피소드 올려주시고,

생뚱맞아도 어둠의전설에 대한 자신들의 생각 올려주시고,

정말 공감가고 좋은글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정말 욕밖에 없군요.

시인의마을과 시편을 읽으며 한 두시간을 훌쩍훌쩍 흘려보내던

그때는 이제 올 수 없는건가요..?



숨은 글쟁이 여러분.

글도 못쓰고, 경험도, 실력도 부족한 저도

어둠의전설 가족 여러분들과 함께 소소한 기쁨이라도 함께누리고자

보잘것없는 글이지만 꾸준히 올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숨은 재능.

용기있게 표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쟁이들의 부활을 바라며-







-An Optimist 낙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