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신스케따먹고싶어
119 2010.12.29. 12:55

정상위로 100번
후배위로 1000000000000000000000000번
따먹고 싶어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시바ㄹx53신스케쨔응!!!!!!!!!!!!!!!!!!!!!!!!!!!
왜 난 모니터 밖으로 나오질 못 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