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휘영에게
저번에 소중한 분석에 리플단것도 내가 분석가 드립쳤다그러는데 난 너가 쓴
직법 분석에서 너가 자꼬 날보고 수동이라그러길래 니가 쓴 글을 보란거였다
자기가 쓴글도 모르고 에휴.... 시편 아이디 검색에 강휘영 쳐서 너가 나 분석한
사보텐덩을 한번봐봐 뭐라고 나와있나. 올지도 아니니까 그런걸모르지 도대체 강휘영은
몇명이 하는지 모르겠네 나한테 이러는것도 밑에님처럼 나한테 열등감 느끼는걸로밖에
안보여 가닝도 이런짓은 안하는데 얌전히 있던 휘영이가 이러니 더 웃기네 ㅋㅋㅋ
그리고 요즘 분석가분들이 분석한것만봐도 직법분석에 나 빠지지않고 잘만올라오더만
휘영이 안올려줘서 화났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 우길걸우겨 나를 무림서라그러지안나
헌병특경대님을 dark컨트롤러님이라 그러지안나
p.s 그리고 요즘들어 강휘영이 글올리는데 누가 올리는지는 모르겠는데 난 어둠한지
11년인가하면서 강휘영이란놈 듣보잡이었고 최근 1,2달간에야 처음야베보고 알았는데?
아그리고 넌 모르겠지만 내 자화상보고 왠만큼 다른사람들이 어 솔희님이네? 하고
알아본다 너만 모르지. 난너가 유명해지고 싶은걸로 밖에 안보여 나한테 열등감같고 ㅇㅇ
* 야베에서
강휘영이 제일 처음쓴글보면 나 사보텐덩하고 데쓰님하고 편먹고 스누커직자님한테
발리고있었다는데 나 야베에서 발린적많음 그리고 항상 이긴다고 하지도않았고. 그리고
2:2도 아니고 다수인 단체전에서 웃기는군 그러는 님들은 안그런가? 야베를 하다보면
발릴때도있고 이길때도 있는거지 어떻게 항상 이기고 질수가있지? 그거가지고 드립치는건
야베인들이 다 비웃겠네
* 수동?
내가 수동이란 말을 하기전에 님들이 맨날 뭐 나 야베만가면 가닝+강휘영 짜고치고
맨날 수동수동거리는데 디프반짝? 뭐 난 손컨트롤인데 남들이 다르게보면 할말없지만
그래서 일부러 디프걸리면 2번씩 하는데 저주걸리지도 않았는데 또 디저주계열나가는
수동도있나? 그리고 애초에 나한테 수동이란거자체가 내가 진짜 수동처럼 잘해보임?
매우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누커직자
내가 알기로 스누커직자님은 제 친척형의 실제 친구인데 그분과는 예전부터 야베에서
많이봐왔고 함께 야베한적도 있고 그리고 내 눈엔 아무리봐도 무림서 분석보면 스누커직자님
칭찬밖에 없는데 도대체 어디가 까는 내용인지 이해가안감 설마 [정통파 손컨트롤러] 라고
뒤에 (작1지는 모르겠음) 인가 이글보고 말한건가? 그걸 어떻게 작1지를 까는내용으로 받아들이는지
내 언어상식으로 이해가안감. 그리고 내가 스누커직자를 증오한다? 난 전혀 그런적없는데
가닝+강휘영을 증오하면 증오했지. 내가 미1쳤1다고 친척형의 실친을 실제로 볼수도있는사람을
욕하고다니나? 말이되는소릴해야지 ㅡㅡ
* 사보텐덩
요새 야베에서 사보텐덩으로 놀았던것도 사실인데 대놓고 예전부터 한 3년됬나 항상 내특유의
자화상이 있는데 난 한번도 바꾼적이없음. 그리고 사보텐덩 분석에 밑에 한줄 초절정고수 솔희라고
있는것도 소중한 분석만봐도 밑에다가 p.s xx님은 xx고수라고 자기길드 달린건 안보이나보네
그리고 사보텐덩 5줄 ? 대표적으로 예전 소중한 분석에 남궁세가보고 말하는게 좋을거같은데
몇줄인가? 그리고 스누커직자님도 무려 6줄이던데 ^^? 애초에 사보텐덩은 딱 봐도 시동님
분석글이고만 그걸 어떻게 또 나라고 연관시킬수가있지
* 쉬작
내가 쉬작케릭했던것도 사실이고 똑같은 자화상 달고했지.강 휘영이 그때 없어서그렇지 쉬작
케릭 조금 유명한거맞는데? 당시 내가 알기로 분석글들 보면 도적 분석에 쉬작 글만 잘올라오더만?
인면수심인가 이분도 직도인데 이분이 맨날 게시판에 직도 어쩌고 하면 쉬작글덤으로 잘올라오던
거까지 기억하는데? 그리고 쉬작 분석글이 오글오글 뭐 이러는데 다른분석 다른거봐도 그런내용
잘만나오는데 님길드 소중한 분석만봐도 그런내용 나오고 ㅋ?
* 만능컨틀로러?
이번에 감색,서감,진태,솔희 였나 이렇게 한줄있었는데 그글 예전 분석글보면 분명히 그거랑 똑같은
글이 있던걸로 나는 기억하는데?
* 미우피
당시 미우피는 내가 올지였고 미우피케릭하는 사람은 가슴이두근,수빈형밖에 없었는데 그 미우피놀때
여기서 스누커직자님 등하고같이놀았고 베르슈아님에게 2:2발린건 당연히 사실이고 그리고
그때 똘이동생이 일규한테 해킹당해서 올지가 케릭삭제한다는걸 수빈형이 말려서 내가 미우피를
실제친구한테 25만원에 판거고 난 그돈하고 더보태서 똘이동생을 샀지 그리고 내친구는 미우피좀
놀다가 판다음 어떤 직법케릭이었나 날스 했는데?? 그리고 그게 까는걸로 보이나? 내가보기엔
휘영이가 나에대한 편견이 너무 심해서 다 자기방식대로 해석한거같은데 ? 그리고 그 친구랑 사귄지가
대략 10년이됬는데 깔게잇지 10년친구를 까냐ㅋㅋㅋㅋㅋㅋ
* 리스전사
나랑 리스전사가 뭔상관이있다고 리스전사를 내분석에 올려놈 ㅋㅋㅋㅋ? 별이상한걸 다엮네
* 러브앤꿈이
그때 러브앤꿈이 1달인가? 하긴했지 근데 러브앤꿈이,전설큐브는 내케릭도 아니었어 내 친척동생
케릭이었고 심심해서 처음 몇주만 주로 놀았지 대부분 수빈형이 놀았거든 그리고 바로
흑갑만들고 뱅지인가 이분한테 케릭팔았던데 그분도 그때 마신이었고 그 러브앤꿈이가 전부 나라고
생각하는건 너의 자기최면같은데 결국 진정으로 날 분석한건 2~3개밖에없고만 무슨 5~6케릭을
전부나라고 연관시켜놨네
* 내안의그녀
뭐 베르슈아,러브앤꿈이와 함께 필적한고수 이러는거같은데 다른분석들 다시한번봐봐라
다른분석도보면 상대편 아이디 다 너주더만 ㅉㅉ 그리고 이름 드립치는데 다른분들
이름만 나온것도 정말 많은데 말이지 휘영이 이름 적어서 드립치는걸로밖에 안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