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가 어떤넘이냐면.
마족이 한참 뜰떄가잇었음
근데 길마가 결혼한다고 할시간없다고 해체해야할거같다고 하다가
수리가 길드만가지고있는다고 해서 길마자리를넘겨줌
길마는그때 마족은 오프라인으로만 운영한다고함 이말은 게임상에서 마족은 해체란거
근데 수리가 몆년뒤 사고를침 머?? 궁금하겠지
지가 예전 길마인척 하기시작함
옛날 마족하시던 분 찾습니다 길원모집
조금식 모이기시작함
길원들에게 이빨다침
해태참치 님이랑 술자리하면서 말해보니
마족이커서 절대악도와줄정도되면 그떄 절대악도와달라고 그럼 너희들성먹게해준다고
이렇게했다고함
그러다 일주일후
실체가밝혀짐
마족은 오프라인에만 운영한다고했는데
수리가 지가 예전길마라며 이빨친거 절대악의 xx에의해 들통남
그뒤로 잠수탐
몆주뒤
소중한팸으로 복귀함
해피바이러스 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중한 공성할떄마다 도와주는듯
그럼 이제 쟤들믿고 성먹겠단 머니 하고있겟지
철새같은시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