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수리 답변 ㄳ 내용바
345 2011.01.27. 04:13

까칠현우 까칠어쩌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캐릭팔고 수리에다 리시브받앗잔아

내가누구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왜방해온다고 ㅈㄹ병을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캐는숨겨줌


니가한말 내가다기억하는디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포 썸바리두잇 다 리십받은거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친구들끼리^^

햄은다암


ㅅ1팔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