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제발 시편은 글만써줬으면 좋겠어
205 2011.02.08. 09:11

물론 시인들에게 쓰는편지지만.. 욕쓰는것보다.. 케릭판매글보다는..낮잖아..

읽을거리도 주고.. 그니까 ㅅㅂ 이상한글들은 자제점..

작가님들 재밌어요 계속 지켜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