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제생각에는....
234 2011.02.08. 11:03

볼일보러 가다가 한번 싸움이 일어 날수도,,,,,,,,
그 훈계하는사람이 경찰이 될수도 있고..아닐수도 있는것 같네요..
그뜻은 크게 싸움이 일어 날수도 있는것같아요...
그냥 제 개인적인생각이구요
그래두 좋은꿈은 아닌것 같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