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어둠인들 중병1.
450 2011.02.08. 11:07

A:XXX팜니다
B:얼마에파시나요.?

A:제시
B:1XXX??

A:ㅈㅅ...
B:멍미..?

가격이 마음에 안들꺼같으면 직접제시를좀 합시다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