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어둠인들 중병1.
374 2011.02.08. 12:08

님아 이것 시세얼마에요?

2500합니다...갈쳐줬음

이님: 3천에 팝니다..

저님: 2200삽니다...

시세알려줘도 싸게살려하고 비싸게팔려함;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