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넷북잇으신분..질문좀
395 2011.02.18. 09:39

넷북도 비싼건 잘돌아감

1년 반전에 160주고 샀는데, 아직 서든까진 돌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