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들락날락 Part.10
412 2011.02.18. 16:23

본인이 콩나물이아니라 콩이라함.

----------------------------------------------------------

몇일전 귓이옴


"언니야 내 똥쌌는데 거기에 콩 잇었디 ! !

. . .

.. ......

............

귓 잘못한듯
--------------------------------------------------------------------------

글이 지워지는게 안타까워서 복사하고 다시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