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자
들락날락: 무빙좋으시고 시야잘쓰신다 리베도 좋으시다 체만 조금 올라간다면 더 좋은모습 보여주실것같다
marquis: 힐벅도 잘하시고 좋으신데 반벨을 잘 못하시고 막벨을 하시는 것 같다 가끔 어이없게 죽으신다
했어: 높은체의 몇없는 법직 별로 눈에띄지않으신다
까도남: 반벨 어느정도 잘하시고 리베도괜찮으시고 전망있어보이신다
강초록: 12만직직 반벨도잘하시고 무빙리베다좋으시다 죽는모습을 잘 못본것같다 잘하신다
화보: 하는분에따라 다르신거같은데 미쳐님이 잘하시는것 같다
앵댐: 체가낮으셔서 그런지 잘죽으신다 예전에 힐벅 잘하셨던것같은데 예전같지않으시다 요즘엔 반벨도하는 모습이 보인다
후르끄: 올지가 하는모습을 봤는데 잘하시는데 법직의 장점을 못살리시는것같다
-전사
중광: 무빙 정말좋으시다 칼팟도 좋으시고 잘하신다 필자가볼때 최고의전사
만복이: 예전에 봤을때는 진짜잘하신다 생각했었는데 잘안하셔서 그런지 요즘에 하시는걸보니 조금 실망스러운면이 있으시다
로테앙르: 하는분이 몇명계신거같은데 올지가 제일못한다
은예상: 이분 자주 못봤지만 칼팟은 정말좋으신것같다
리퓟: 자신에게 맞는 톱을 못찾으신것 같다 야배에오셔서 크래셔쓰고 힐을 외치는 모습을 많이 보았다 못한다
aee: 보통실력의 전사 장점이 없으신것같다
-도가
비검후: 반벨,목걸훼이크,시야 좋으시다 잘하신다 요즘 보이는 도가중엔 제일 잘하시는것같다
칼공: 못한다
깜첨: 반벨은 어느정도 하시는데 장점이 없으신것같다 보통실력의 도가
찍찍쥐: 예전 손만하시던분 반벨,목걸훼이크좋으신데 다라쏘고 어이없게 죽으신다
보브컷: 12/10의 무서운도가 예전에 잘하셨던것같은데 더 좋은 케릭을 가지셨음에도 불구하고 예전같지 않으시다
후회없어: 반벨,목걸훼이크 괜찮으시고 잘하신다 중상급의도가
바뿌조: 너무 시야만 쓰시는것 같다 시야쓰는것말곤 본적이없다
-도적
인생역전한방: 도적하면 이분밖에 없으신것같다 무장좋으시면 정말 잘하실것같다
주니꺼: 전도답게 크래셔실패가 많으셔서그런지 잘못잡으신다
부족한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봄이다가오네요 몸관리 잘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