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역시 육개장맛은
559 2011.04.09. 13:36

엊그제 재성이라는 친구의 엄마가 돌아가셧대서

별로안친해서 가기싫었지만 오랜만에 육개장이 먹고싶었는데

때마침 재성이엄마가 죽어주셔서 장례식에갔는데

재성이엄마 장례식에 나온 육개장이 최곱니다

재성이가엄마를잃었다는 슬픔도 잠시잊게한 육개장 정말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