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ㅋ 참..
409 2011.07.13. 02:22




어둠 유저들은 항상
비생산적인 얘기에 다투는거 왜이리 좋아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전이나 지금이나 별로 달라진게 없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하지 않아 좋네ㅎㅎㅎㅎ


그리고 쪼기 밑에 발냄새 님인가?
그분이 말한거 하나 틀린거 없는데 ㅋ
그거에 시비 걸고 죽자 물고 늘어지는사람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념이 영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어둠 하는사람들 거의 나이좀 드셨을텐데 ㅋ?...
집이 개 부자 아니면 이제 슬슬 일할때 되지 않음?ㅎㅎㅎㅎ

그냥 심심해서 들어와서 한번 끄적여봄ㅠㅠ... 욕하지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