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 히트의서 써버 히트짱이라고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여러분들도 저랑 [용진얼짱님]이랑 싸운것은 90% 비승분들이 안고계실겁니다.
근데 어제까지 저랑 계속 싸웠습니다 근데 어제 저녁쯤 [용진얼짱님],차단,최민소
이 세명은 아시다시피 명예 길드에 길드원이었습니다 . [용진얼짱님]은 비승야베한지.
한달도 안됫습니다 근데 오고갈데가 없어서 명예로 갔습니다 아참. 결론을 말하겠습니다
[용진얼짱님]이 어제 저녁이후로 명예길드를 나왔습니다 이유가 먼지압니까? 팀 길드원쪽에서
뭐 명예죠지자 뭐 나와서 우리랑 같이하자 등등 그런건 절대로 아님니다 [용진얼짱님]이 자발적으로
그냥 명예 죠같다..명예 뿌셔버리자 너무컷다면서 길드를 나온겁니다 그래서 팀길드원에게
파티그룹을해서 길드 내가 이렇게해서 나왔으니 길드새로 만들어서 함꼐하자고 그래서
길드를 만든게 < 놀 아 봅 시 다 > 라는 길드를 만들었다 앗! 근데 길드는 함께만들어서
가입하고 그런건 좋은데 하필 길드원에 "히트"란 장애물이 있었다 거기서 [용진얼짱님]이
닉쿤(도영)에게 히트 어떻게해야하냐면서 일러바친것이다. 그래서 거기서 닉쿤(도영)이가
솔직히 뭐라고 충고를 해준진 몰르겠지만 그 날 저녁 길드를 만든후로 [용진얼짱님]이 나한테
갑자기 ㅋㅋ 사과를 하는것이다 뜬금없이 ㅡㅡ; " 히트야....내가 굽으면 고마할꺼냐? " , " 내가
너한테 굽는다 지금 고마하자 " 이런 등등의 대화를 했다 그래서 내가 솔직히 빡쳣다 이유는
사과를해서이다 내가 거기서 꼭지가 훅 돌았다 거기서 나는 " 죠가라 병 신아 ㅋㅋ 사과?
쑈를해라 미치섹기야 " 그러고 나는 저섹기를 버렷다 ㅋ 그리고 나서 지금까지 있었는데
지금 내가 명예등등의 사껀 그런걸 다 소문내니까 저섹기 지금 오고갈때가 없어서
가만히있는중이다 ★ [용진얼짱님]이 나한테 싹싹 빈 증거자료는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