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당일 24각 9~11 모집(평일정규도모집)★
229 2011.07.13. 19:18

★ 당일 오후 9~11시 24각 팀 모집 합니다~! 포지션,체/마 [국빛]으로 편지 넣어주세요^^
★ 출발전 10분까지 오세요!! 시간엄수^ㅡ^ (1명으로인하여 12명이 피해없기를...^^)
★ 24각 평일 정규 오후 9~11시 팀도 모집중입니다. 휴가철로인하여 7월29일까지만운영합니다.
☆ 평일 정규 오후9~11시 하실분들은 ◆1,포지션 2,체/마 3,핸드폰번호 [국빛]으로 편지보내주세요.◆
☆ 정규팀은 완비대는즉시 문자로 연락드립니다!(완비되는다음날부터 즉시 출발)
★ 적길드or개인사정 등으로 인하여 사냥방해 있으신분들께는 양해말씀부탁드립니다.

당일 24각 오후 9~11시

샷격and샷비or샷도가 [국빛] [공석] [공석] [공석] [공석] [공석]
리베 [공석] [공석] [공석]
베라 [공석]
힐직 [공석] [공석]
순직 [공석]

평일 24각 오후 9~11시 정규 (정규팀은 핸드폰번호 보내주셔야한다는 번거로움 양해부탁드려요)

샷격and샷비or샷도가 [국빛] [꿍년] [삼합패] [공석] [공석] [공석] (샷비or도가 자리만남음)
리베 [하펠루프] [공석] [공석]
베라 [공석]
힐직 [공석] [공석]
순직 [공석]

★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어빌 올리실분 대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