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일본인vs한국인
301 2011.08.22. 00:31

음..일단 체형으로는 한국인이 우세하지만

조폭 이런쪽으로가면 야Ku자 형들이 있기때문에..그런쪽은

아무래도 일본이우세하다고봅니다..

하지만 민간인들은 보통 체형적으로는 한국인이 우세해서 싸운다고한다면

한국인이 이길거라봅니다 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