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劍 켄신 心] 『비난과 욕설 그리고 도배』
369 2011.08.22. 02:18

정말 어른이십니다.
여기서 어른이란 단순한 숫자, 즉 나이가 아닌..

사고관의 어른. 과거 어릴 때의 잘못을 반성하고, 깨닫고,
자존심을 굽히고 자신의 반성을 표현할 줄 아는.

요즘 어둠보면 진짜 나이만 많고 욕설, 비방하는 사람들이 다수 있는데
그 나이 먹도록 그러면 본인이 한심하다고 생각하지 않는지 묻고 싶네요.

여기서 본인은 어리니까 욕설, 비방 계속하겠다.
이런 분들이 정말 만약에 있다면,
그 사람의 정신연령은 5~6세 정도의 고집만 부리는 아동이겠지요.

스스로 잘 판단했으면 좋겠습니다.


켄신님 글 감명 깊게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