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술] 끄적끄적,
253 2011.09.02. 02:57


-





왜 힘든 일은 해도 해도 힘들고,
재밌는 일은 하다 하다보면 질리냐구

낙이 없어 낙이,




-An Optimist 낙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