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솔까말로
385 2011.09.02. 03:26

전 개인적인 소견으론 착한제국님이 글쓰는게 더 공감되고 그러는데

님혼자 열폭한 감정을 글로 배설하지않으셨으면해요


시게판에 어디서 꾸릿한 냄세가 날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