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켄신 ㅇㅇㅇ
440 2011.09.04. 16:08

이미 마음떠나버린 어둠에 가끔 들어와서 할꺼라곤
니가 쓰는 글읽기

나도 지금 강아지한마리 키우고있는데
난 똥지른 모습까지 너무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내강아지를 사랑하는듯요
넌!! 강아지 키울 자격이없뜸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