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소금
294 2011.09.04. 21:37

뭐래는 거야 이 찌볼년은

이렇게 꾸준히 글올리면 누가 시인 시켜 줄까봐 이지롤 하는건가?

답답해서 댓글달게 만드네.

나도 뭘 잘하진 못하지만

님한텐 한마디 해도 될듯

너나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