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신가 악마가호 베프여. 지1랄도 이정도면 진짜 병이지.
그래서 꼽냐? 정신병 말기 환자새1끼야. 꼬우면 함 뜰까?
니도 악마가호처럼 쥐새1끼같이 꼬리말고 튀겠지만 뭐, 생각있으면
토요일날 지하철5,8호선 천호역으로 악마가호 대신 나올래?
오덕페이트보다 더 추하게 면상한번 쫙 찢어줄테니까.
그리고 너도 함 사진 인증 해보1지그러냐? 냉정하게 평가해줄께 병1신아
또한 내가 인증할때 25킬로 빼면 저얼굴 돌아간다 소리 지껄인적도 없고
애상(=악마의가호)는 찌질대다가 나한테 개쫄아서 봐달라고 굽실대는 글을 마지막으로
결국 성천에서 강퇴먹고 사라졌지.
니새1끼도 그럴 운명이다. 열심히 찌질거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