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no.곰사랑
206 2011.09.06. 13:24




항상 처음처럼.

늘 한결같이.



참 듣기 좋은말.

하지만.

처음이 중요한듯.

처음이 惡 이라라면.

웃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