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인터넷키니까
440 2011.09.11. 18:20

Runtime Error !

program: C:\program files \internet explore\iexplore.exe

abnormal program terminatin

이렇게뜨는데 왜이런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