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다흑갑입고야배하니 잼업다 ㅠ;
359 2011.09.12. 00:03

그게 동등한조건인가요

하긴 동등하긴하죠

하지만일단 체마 와 거지같은무장때문에

비승으로써의 딸수없다는점이 개같다는거죠

예를들어 전사부터가 좀비가 되는데

그점에서 재미가없다는거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