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ㅋㅋㅋㅋㅋㅋ비격유저로써
173 2011.09.12. 12:43

끼나 마나 샷은 똑같이 뜨는디..

차이는 있겠지만 진짜 쩌는 무장 아니믄

그렇게 별 다를바 없다고 봄

물론 전사가 좀비고 도가도 안죽는건 사실인데

고작 10일임 그냥 즐기면되지 뭐 그리 불만이???

그리고 하쫑 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만난 물고기가 여기서 왠말이고

지는 체 16만 짜리 루빙 하는기ㅋ양심도 없네

명예쪽 기대쪽 흑갑 다 빼믄 지들은 혼갑끼고 하면 그만이고

그래도 조금의 차이가 있는건디ㅎ

추석이라 그냥 흑갑 즐기게 해주는데 공성 마저 흑갑 다 사놓고 포기 하더만

야배 가지고도 지1랄하네 익형은 더더욱 실력도 없는기;;;;

뭐 흑갑안끼면 평소엔 아주 잘~잡은거처럼 얘기하넴ㅋ

그리고 지금 명예쪽이 흑갑끼고 하다가 잡히믄 "쟤넨 흑갑껴도 못하네ㅋ"

이러고 지들이 흑갑안껴서 뒤지믄 "우린 흑갑 안꼇응께 뒤진거다"라고 할 기세구만

그럼 너네는 흑갑 산 이유가 그냥 이뻐서 끼고싶어서 산거니? 몇백 1천 들여가면서?

공성 해보려고 야배 해보려고 사놓고ㅋ 차후에 변동생기니까 아닌척 내빼는거 하고는;;;;

그리고 애초에 흑갑 나왔을때도 기대도 없지않게 흑갑 입고 화려하게 등to the장 했는데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