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누구잘못이든간에 일단 쏟았으니
439 2011.09.29. 00:27

사과 한마디쯤은 해야 예의 아닌가요 그게 그렇게 어려운 건가 흐
죄송하다는말 한마디, 예의가 아니더라도 기본아닌가... 후득안하신분은 안쏟으셔서
모르겠지만요.